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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게임 개발

[유니티 강좌] 2D RPG 게임 만들기 - 13 / 함정

by 호일이 2021. 3. 24.

 

 

MineTile -> Texture -> Misc에 있는 가시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.

 

Thorns.cs

public class Thorns : MonoBehaviour
{
    private void OnTriggerEnter2D(Collider2D col)
    {
        if (col.CompareTag("Player"))
        {
            Sword_Man swordMan = col.GetComponent<Sword_Man>();
            swordMan.nowHp -= 10;
            if (swordMan.nowHp < 0) swordMan.nowHp = 0;
        }
    }
}

 

 

 

Polygon Collider 2D의 Edit Collider를 누르면 충돌체를 다각형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만든 함정 오브젝트를 Prefabs에 저장합니다.

 

실행 화면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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